본문 바로가기

스쿠버다이빙 여행/대한민국 스쿠버다이빙 여행

다이버스 하이 후기 ★ 이론 교육 ★ 2014.07 홍대



다이버스 하이 후기 ★ 이론 교육 ★ 2014.07 홍대

홍대에서 2014년 7월 오픈워터 정규코스 이론 교육을 했습니다.  SCUBA PARADISE!!! 다이버스 하이 교육의 강점은 바로 완전 맞춤형 코스! 언제든 편한 시간, 편한 장소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것!  틀에 박힌 교육은 재미없으니 교육도 놀이처럼, 놀이도 교육처럼 하는 것이 재밌습니다. 재미없으면 할 필요가 없죠!


하지만 ㅠ,ㅠ
다들 들떠서 교육에 집중을 안합니다. 하지만 가까스로 진정시키고 교육영상에 집중시킵니다.



PADI 스쿠버다이빙 교육 영상을 보는 동안 저는 배고플까봐 피자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이 곳은 요리를 직접 해먹을 수 있는 카페라 직접 피자 두판을 만들었습니다.



보라는 교육영상은 안보고 자꾸 와서는 "도와드려요?" 







[ 웃겨주는 남자 ]




[ 잘 웃는 여자] ]



[ 여자 1호가 개그를 잘 받아주자 더 신난 남자 3호] 



결국 함께 피자 만들고 먹고 겨우 이론교육을 끝마쳤습니다. 이제 스쿠버다이빙의 세계로 빠져들 예비다이버들!!!











이어지는 스쿠버다이빙 이야기들! 궁금했던 질문들에 대한 답변의 시간들 특히나 나이트 다이빙을 이야기 할 때 다이버스하이 여자멤버들의 소름돋는 리액션!
설명할 맛이 났습니다.





이론교육도 끝이 났으니, 이제 수영장에서 신나게 오픈워터 제한수역 고고고고!!!



[스쿠버 꿀팁] PADI 오픈워터 다이버 코스

 PADI 오픈워터 코스는 이론수업/제한수역/개방수역 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2번의 이론테스트를 포함하고 있다. 즐겁게 즐기되 커리큘럼의 모든 코스를 확실히 이수해야 한다. 본인의 평생 다이빙 습관을 결정하는 중요한 과정이니 꼼꼼하게 알아보자!


[스쿠버 꿀팁] 제한수역 교육

 바다에 나가는 개방수역 교육 이전에 제한수역 교육을 해야 한다. 제한수역은 말그대로 제한된 수역, 수영장 같은 곳을 떠올리면 된다. 하지만 바다/강/계곡 어디든 수영장처럼 안정된, 제한된 장소면 된다. 




다이버스 하이 korea & cebu

KAKAO & LINE : NITENDAY


nitendaykm@me.com
 

~ DIVER`S PARADS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