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쿠버다이빙 여행/대한민국 스쿠버다이빙 여행

다이버스 하이 후기 ★ 동해 투어 ★ 2014.07 스쿠버다이빙 동호회 소풍 2편





다이버스 하이 후기 ★ 동해 투어 ★ 2014.07 스쿠버다이빙 동호회 소풍 2편


 DIVER`S HIGH는 다이버들의 천국을 꿈꿉니다! 
 맘 맞는 회원님들끼리 떠난 동해 소풍! 둘째날 아침! 공기 좋은 바닷가에서 술을 먹었더니 상쾌합니다.  아침에 일어났는데도 숙취도 없고 너무나 상쾌, 이제 오늘의 다이빙을 또 즐기기로 합니다.  어제보다도 또 날씨도 좋고 너무 상쾌합니다.


 장비 조립 후 배에 올랐습니다. 사이트에 도착해서 드디어 입수!  물 속에 들어가니 왠걸 어제보다 시야도 잘 나오고 수온도 더욱 따듯해졌습니다.  신나게 첫 다이빙을 즐겼습니다. 뭔가 참 이렇게 아름다운 동해바다를 맘껏 즐길 수 있다는 사실이 행복합니다. 바다는 정말 제각각의 매력을 가졌지만 우리나라 바다도 참 너무나도 아름답습니다.  이 매력을 모른다는 것이 참 슬픕니다. 배에서 휴식 후, 두번째이자 마지막 다이빙을 준비했습니다.





 수면 휴식 종료,  다시 탱크 갈고, 장비 조립, 안전점검, 버디체크!  마지막 다이빙 입수!




 물 속에 들어가니 깜짝 놀랐습니다. 물 속이 완전 파스텔 톤이에요! 대박입니다.   색감이 너무 이쁩니다. 솔직히 우리 매일 말로만 티비에서만 아름다운 금수강산, 대한민국도 아름답다면서 해외로 해외로 떠도는데 정말 새삼 다시 한번 한국 동해바다의 아름다움을 느껴봅니다. 동남아의 화려한 바다만큼은 아니지만 전세계 어느 바다에서도 보기 힘든 아름다운 파스텔톤의 바다.












 투명하고 깊은 푸름이 느껴지는 바다도 매력적이지만, 이런 파스텔톤의 바다도 너무 아름답습니다. 제각각의 매력이 있습니다.  정말 물 속에서 회원님들도 다같이 너무나 즐거워하는 모습에 저도 너무 좋았습니다.  바다가 이쁘니 카메라 셔터를 쉴새 없이 눌러댔습니다.


 사진도 많이 찍고, 아름다운 포인트도 열심히 돌아다녔습니다. 수심이 낮은 포인트라서 햇빛이 물을 투영해 하얀 모래바닥에 빛으로 만든 그물이 걸리더군요, 정말 이토록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어 다이버라 행복합니다.  정말 이번 동해 소풍의 대미를 이렇게 멋진 바다로 장식 할 수 있어 완전 기쁜마음으로 출수 (물 밖으로 나옴,다이빙 종료) 


 리조트로 돌아와 씻고, 장비 세척, 건조를 시작했습니다. 이제는 우리가 떠나야 할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잠시 장비의 물기를 제거하는 시간동안 롱타임쌈판밧님께서 센스있게 멍게와 성게를 사서 돌아오셨습니다. 진짜 아무 양념도 안된 완전 자연산 멍게와 성게알. 진심으로 바다의 향이 한가득 입안에 퍼집니다.


 초장도,간장도 어떤 양념도 필요없습니다.  그저 신선함만으로 세상 어떤 조미료를 친 음식보다 환상적인 감칠맛이 입안에 감돕니다. 정말 이게 행복아닌가 싶습니다.   너무나 즐거운 다이빙 후, 맛있는 음식. 최고였습니다. 



 장비건조가 어느 정도 된 후, 다 함께 장비 정리하고 이제 떠날 준비를 했습니다. 돌아가는 길 우리는 허영만 화백의 '식객'에도 나온 방림 메밀막국수 집으로 향했습니다. 제법 돌아가는 길이지만 기왕 한끼를 먹더라도 맛있게 먹겠다는 다이버스 하이 회원님들의 결연한 의지! 




 방림막국수에서 막국수를 먹고,운전 하느라 피곤하다고 대신 운전을 하겠다며 카페 최고 으리녀 서부으리님께서 대신 운전대를 잡아줍니다. 하지만 난폭운전! 세상에 우리 동호회 여자회원님들은 어찌 이리도 하나같이 시원시원하고 여장부들만 모여있는지 신기합니다.




 그렇게 드디어 다이버스 하이 동해 소풍이 끝났습니다.  이렇게 회원님들과 가벼운 마음으로 소풍을 떠나오니 좋습니다. 다음번에도 풀장소풍, 바다소풍등 다양한 소풍으로 회원님들과 즐거운 시간을 또 보내고 싶네요! 참여 못하신 분들은 다음기회에 꼭 함께해요! 
 
 


태그 클라우드)
스쿠버다이빙,스킨스쿠버,스쿠버다이빙동호회,스쿠버다이빙교육,스쿠버다이빙자격증,스쿠버다이빙모임,스쿠버다이빙장비,스쿠버다이빙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