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쿠버 칼럼 연재/수중촬영 & 고프로

[수중촬영&고프로] 수중촬영과 고프로 칼럼을 시작하며


―――――――★
super cool
다이버스 하이
―――――――
수중촬영 & 고프로 칼럼
수중촬영과 고프로 칼럼을 시작하며


지구를 100% 즐기는 방법, 다이버스 하이 블로그에서 새롭게 수중촬영 칼럼을 시작합니다. 스쿠버다이빙의 매력 중 하나인 수중촬영에 대한 즐거움을 공유하고 좀 더 멋진 사진,영상을 남길 수 있도록 수중촬영에 대해 알아보고, 더불어 애착을 가지고 이용 중인 고프로도 함께 다루며 고프로로 가볍게 다이빙의 즐거움을 남길 수 있도록 고프로 이야기도 함께 나눠 볼까 합니다.






또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사진 후보정 및 포토샵, 영상 편집 기술도 공유 할까 합니다. 디지털 카메라 시대에서 후보정과 포토샵 그리고 영상편집 기술은 선택이 아닌 필수니까요!!


이처럼 전반적인 수중촬영에 관한 칼럼과 고프로에 대한 칼럼을 함께 병행하며 진행 할 예정이니 잘못된 정보가 있으면 꼭 바로 잡아 주시고,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글 제목의 말머리는 [수중촬영 칼럼]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착오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written by super cool MOO (지구를 100% 즐기고자 하는 남자)


――――――
모든 사진 & 글은 super cool MOO가 직접 찍고 작성한 글입니다. 사진과 글은 각각의 슈퍼쿨 프로젝트 안에서만 서로 공유 됩니다!



태그클라우드
――――――
수중촬영,스쿠버다이빙,수중영상,고프로,고프로스튜디오,영상편집,다이빙영상,수중사진


#수중촬영 #스쿠버다이빙 #수중영상 #고프로 #고프로스튜디오 #영상편집 #다이빙영상 #수중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