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쿠버 칼럼 연재/수중촬영 & 고프로

[수중촬영 칼럼] 고프로 스티커 갖고싶나요? 고프로 스티커를 받아보자!


―――――――★
super cool
다이버스 하이
―――――――
수중촬영 & 고프로 칼럼
고프로 스티커 받기!!















고프로의 매력에 빠진 다이버들이 많죠. 고프로를 맨처음 구입하면 고프로 마크 스티커를 줍니다. 사랑스러운 고프로만큼 고프로에 대한 애착도 커져가 여기저기 붙이다보면 모자르죠!


저 같은 경우에도 고프로에 대한 애착이 크기 때문에 여기저기 고프로 스티커를 붙이는데 보는 사람 마다 물어봅니다. 


" 고프로 스티커를 어디서 그렇게 많이 구했어요? "



고프로 스티커를 공짜로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바로 고프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신청하면 곧바로 배송된답니다. 심지어 놀라운 것은! 고프로 정품 유저 뿐 아니라 누구에게나 배송해준다는 놀라운 사실!


이런걸 보면 참으로 고프로의 마켓팅 능력이 놀랍습니다. 사실 그깟 스티커 얼마나 하겠습니까, 배송료가 오히려 비쌀 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스티커도 무료, 배송도 무료, 그것도 누구에게나 보내준다는 것. 


아무래도 한명이라도 더 고프로 스티커를 붙이고 고프로에 대한 충성심을 키워나가면 그게 바로 홍보 효과라는 걸 노린 모양인데 적중했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고프로 스티커를 받아보겠습니다.




――――――
고프로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세요

――――――



――――――
지금 고프로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세요. 그리고 지원을 클릭해보세요




――――――
판매 및 지원에 문의를 클릭해보세요




――――――
지원센터에 문의에서 <아이디어 제출> 과 <스티커 리퀘스트>를 선택해보세요




――――――
이름과 주소를 정확하게 적어보세요. 


――――――
이제 신청 완료 되었습니다!



그리고 조금 시간이 지나면












――――――
written by super cool MOO (지구를 100% 즐기고자 하는 남자)


――――――
모든 사진 & 글은 super cool MOO가 직접 찍고 작성한 글입니다. 사진과 글은 각각의 슈퍼쿨 프로젝트 안에서만 서로 공유 됩니다!



태그클라우드
――――――
수중촬영,스쿠버다이빙,수중영상,고프로,고프로스튜디오,영상편집,다이빙영상,수중사진


#수중촬영 #스쿠버다이빙 #수중영상 #고프로 #고프로스튜디오 #영상편집 #다이빙영상 #수중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