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cuba Hot News/해외 스쿠버다이빙 소식

[NEWS] 스쿠버다이빙 다시 하기 프로그램 PADI SCUBA REVIEW ▶▶ PADI ReActivate

[NEWS] PADI SCUBA REVIEW ▶▶ PADI ReActivate








오랫동안 다이빙을 쉰 다이버들이 기본 다이빙 스킬 20가지를 연습해보고 다시 다이빙의 세계에 빠져들도록 했던 프로그램 <스쿠버 리뷰>가 새롭게 다시 태어났습니다.


PADI ReActivate 리액티베이트 프로그램은 이전 스쿠버리뷰와 달리 좀 더 편안하게 참가자들을 돕고 다시 다이빙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처방식 방식으로 바뀌었습니다. 

――――――――

――――――――

다이빙 지식과 스킬들을 새롭게 상기시켜주는 <리액티베이트>프로그램은 유자격 다이버들에게 기본적인 다이빙 지식과 스킬을 가다듬게 해주고 물 속에 들어갈 자신감을 가지게 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


최근 PADI 설문조사에서 다이버들에게 < 오랜 기간 다이빙을 하지 않았다면 무엇이 다시 다이빙을 하도록 이끌어 줄까? > 라는 질문에 가장 많은 대답 두가지가 "빠르게 마칠수 있는 리프레쉬 코스" 그리고 "내가 잊어버린 것만을 처방식으로 가르쳐주는 처방식 접근법" 이라고 답하였습니다.


이에 PADI에서는 모든 것을 고려해 다이버들에게 부담을 주지 않으며 다시 즐거운 다이빙의 세계로 인도 할 프로그램을 완성하였습니다.  바로 ReActivate 프로그램입니다.




――――――――





이제 PADI SCUBA REVIEW 스쿠버 리뷰라는 용어대신 ReActivate 리액티베이트라는 용어를 사용하게 되며 그 과정도 더 간소하고 효율적으로 바뀜을 알려드립니다. 


오랫동안 다이빙을 쉬신 분들은 꼭 참가해보세요!




――――――――
태그 클라우드)
스쿠버다이빙자격증,스쿠버다이빙배우기,스킨스쿠버다이빙,스쿠버동호회,스쿠버리뷰,리액티베이트,스쿠버다이빙교육,잠실스쿠버다이빙,필리핀세부,세부스쿠버다이빙,다이버스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