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버스하이 마켓 (다이빙장비)/다이빙 악세서리

다이버 모자 : PADI 다이버라면, 패디 정글모 다이버모자

다이버들 마다, 수면에서 사용하는 모자가 다릅니다. 일반 야구모자를 쓰는 다이버부터, 챙 넓은 모자들을 쓰는 다이버까지, 그리고 메이커도 저마다 다릅니다. 하지만 홀아비 마음은 과부가 잘 알듯, 일반 등산용 메이커에서 만든 모자들보다 다이버용품을 만드는 회사에서 만드는 제품들이 아무래도 가장 적합합니다.

 

오늘 소개 할 제품은 PADI 다이버라면 하나 쯤 갖고 싶을 제품인 패디 정글모입니다.  배 위에서 자외선 차단과 햇볕을 차단해서 소중한 피부를 잘 보호해봐요. 특히 물 미역처럼 물에 젖은 머리로 배에서 사진찍을 때 더이상 굴욕샷 남기지말자구요. 실용성과 멋 두마리토끼를 잡아보세요

 

 

#다이버모자 #PADI #PADI상품 #PADI모자 #자외선차단 #챙넓은모자 #스쿠버다이빙장비 #최저가다이빙장비 #최저가스쿠버다이빙장비 #스쿠버다이빙 #다하마켓

 

 

 

 

 

―――――――

DIVER'S HIGH 

다이버스 하이

―――――――

다이버스하이 마켓

 

PADI 정글모

 

 

 

 

 

―――――――

PADI는 전세계 수백개의 스쿠버다이빙 교육단체 중, 점유율 1위의 업체로 가장 많은 다이버들의 선택을 받은 교육단체입니다.  타 단체에 비해 교육비용이 높음에도 불구하고 더욱 체계적인 교육으로 점유율 1위 해냈기에 더욱 갚진 1등이지 않을까 합니다. 그런 PADI의 다이버들로서 PADI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셔도 좋습니다. 

 

 

―――――――

지금 소개하는 제품은 PADI 정글모 신제품입니다.  배 위에서 수면휴식시간 동안, 뜨거운 태양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보세요. 강력추천합니다.

 

 

―――――――

현재 본 상품 페이지에서 보시는 상품 가격은 다이버스하이 <신입회원 가격>입니다. 다이버스하이는 멤버쉽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신입 회원 이상 레벨 분들은 해당 [다이버스하이 네이버 카페] 에 방문하셔서 본인 회원등급에 해당되는 마켓 가격 게시판의 글을 확인 하시면 됩니다. 

 

다이버스하이 멤버쉽 등업 관련 글은 다이버스하이 <네이버카페>에 가입하신 후, 공지 <카페 멤버쉽 체계> 글을 확인하시고 등업 양식에 맞게 등업 활동을 하시면 됩니다. 더불어 다이버스하이는 철저히 회원제로 운영되는 프리미엄 다이빙 동호회로서 상품 구매는 누구나 가능 하지만,  이 게시글 이상의 자세한 상품 정보 및 상품상담은 다이버스하이 <<정회원>> 이상 부터 가능하니 양해바랍니다. 

 

 

(다이버스하이 멤버쉽 체계 : 신입회원 - 일반회원 - 정회원 - VIP )

 

 

 

 

 

 

소비자가

45,000

―――――――

다하 신입회원 가격

44,000원

 

+

 

배송료 3,000원

 

( 본 제품은 배송비가 있는 제품입니다. )

 

 

―――――――

 

 특별한 분들을 위한

프리미엄 스쿠버다이빙 클럽

 

다이버스하이 회원들의 특별한 가격은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하세요

 

 

신입회원 / 일반회원 / 정회원 / VIP회원

레벨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더욱 자세한 제품 설명 및 가격안내는

KAKAO+ 다이버스하이

010-9670-4416

 

카카오뱅크 3333-04-8349436 이경무

 

 

―――――――

DIVER'S HIGH 

다이버스 하이

―――――――

즐거운 사람들의 모임

 www.divershigh.com

 

 

 

태그클라우드

――――――

다이버모자,PADI,PADI상품,PADI모자,자외선차단,챙넓은모자,다이빙모자,워터프루프,WATERPROOF,다하마켓,다이빙장비,스쿠버다이빙장비,최저가다이빙장비,최저가스쿠버다이빙장비,다이버스하이마켓,스쿠버다이빙,호흡기,레귤레이터

 

#다이버모자 #PADI #PADI상품 #PADI모자 #자외선차단 #챙넓은모자 #스쿠버다이빙장비 #최저가다이빙장비 #최저가스쿠버다이빙장비 #스쿠버다이빙 #다하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