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버스하이 마켓 (다이빙장비)/다이빙 악세서리

[수중랜턴] 라이칸 미니 1200 수중랜턴 - 가성비 최강의 수중랜턴 끝판왕

수중랜턴은 펀다이버들이 다이빙을 조금 더 즐겁게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가장 가성비가 높은 장비 중 하나입니다.  물 속에서 사라진 색을 되살려줘서 원래의 색을 볼 수 있게 도와주고 각종 바위틈이나 난파선 / 동굴 안을 들여다 보는 즐거움을 줄 것입니다.

 

펀다이버들이 수중랜턴을 들고 다이빙을 한번 경험 해 보고 나면 수중랜턴을 들고 다니는 즐거움을 알게 되어 이후 수중 랜턴 없이는 즐거움을 얻기 힘들 정도입니다.  특히 난파선 / 동굴 다이빙을 준비 중이신 다이버라면 꼭 수중랜턴을 준비하세요. 다이빙의 질이 한단계 올라갑니다. 

 

 

#수중랜턴 #라이칸프로 #LYCAN #수중후레쉬 #다이빙장비 #스쿠버다이빙장비 #최저가다이빙장비 #최저가스쿠버다이빙장비 #스쿠버다이빙 #다하마켓

 

 

―――――――

DIVER'S HIGH 

다이버스 하이

―――――――

다이버스하이 마켓

 

 

LYCAN 미니 1200

 

 

 

 

―――――――

라이칸 프로는 기존 수중랜턴의 비싼 가격을 극복하고 가성비 높은 제품을 통해 현재 많은 사랑을 받는 메이커로 자리 잡았습니다. 처음 발매 되었을 때, 기존 수중랜턴의 1/4 정도 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받고, 오랜기간 동안 검증을 거듭하며 이제는 가성비 높은 쓸만한 수중라이트(랜턴)이 되었습니다.

 

맨 처음 라이칸 프로가 발매 되었을 때도, 다이버스하이에서는 <장비리뷰>를 진행했었습니다.  아래 링크 참조

 

https://blog.divershigh.com/134

 

 

이후에도, 분실, 백업 등을 이유로 수차례 구입하고,  많은 분들에게 이 랜턴을 소개해줬습니다. 그만큼 검증된 제품이며, 다이버스하이에서 소개하는 모든 장비가 그러하듯 현재 다이버스하이 강사진들도 사용 중인 제품입니다.  가성비가 굉장히 높아서 가격 부담 없이 구매 할 수 있는 좋은 제품으로서 이번 기회에 하나씩 구매 해 두시면 펀다이빙을 즐기시는데 굉장히 큰 즐거움이 생길 것으로 보장합니다.

 

 

참고로, 위 장비 리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출시초기 보다 가격이 많이 올랐습니다. 당시에 1000루멘 밝기에서 현재는 1200루멘이 되고 초기에 단점들을 보완하면서 거의 완성형이 되고, 또 물가상승률 때문에 가격이 많이 상승했습니다. 다이빙 장비는 하루라도 빨리 사는게 이득이라는 것을 또 한번 알 수 있습니다. 지금 구매하세요!

 

 

 

라이칸 프로와 미니의 차이점

―――――――

참고로 프로와 미니의 차이점은 디자인, 미니가 조금 더 슬림합니다.  그립감은 프로가 더 나은 편이며, 미니는 매끈하게 잘 빠져서 취향에 맞게 구입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비디오라이트 같은것으로 사용하시려면 써 본 결과 미니가 더 나은편입니다. 더불어 미니는 디퓨저가 포함되어있어서 매우 유용합니다. 참고하세요!

 

 

 

―――――――

현재 본 상품 페이지에서 보시는 상품 가격은 다이버스하이 <신입회원 가격>입니다. 다이버스하이는 멤버쉽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신입 회원 이상 레벨 분들은 해당 [다이버스하이 네이버 카페] 에 방문하셔서 본인 회원등급에 해당되는 마켓 가격 게시판의 글을 확인 하시면 됩니다. 

 

다이버스하이 멤버쉽 등업 관련 글은 다이버스하이 <네이버카페>에 가입하신 후, 공지 <카페 멤버쉽 체계> 글을 확인하시고 등업 양식에 맞게 등업 활동을 하시면 됩니다. 더불어 다이버스하이는 철저히 회원제로 운영되는 프리미엄 다이빙 동호회로서 상품 구매는 누구나 가능 하지만,  이 게시글 이상의 자세한 상품 정보 및 상품상담은 다이버스하이 <<정회원>> 이상 부터 가능하니 양해바랍니다. 

 

 

(다이버스하이 멤버쉽 체계 : 신입회원 - 일반회원 - 정회원 - VIP )

 

 

 

 

 

 

소비자가

88,000

―――――――

다하 신입회원 가격

 

 

―――――――

 

 특별한 분들을 위한

프리미엄 스쿠버다이빙 클럽

 

다이버스하이 회원들의 특별한 가격은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하세요

 

 

신입회원 / 일반회원 / 정회원 / VIP회원

레벨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더욱 자세한 제품 설명 및 가격안내는

KAKAO+ 다이버스하이

010-9670-4416

 

카카오뱅크 3333-04-8349436 이경무

 

 

―――――――

DIVER'S HIGH 

다이버스 하이

―――――――

즐거운 사람들의 모임

 www.divershigh.com

 

 

 

태그클라우드

――――――

수중랜턴,수중라이트,라이칸프로,LYCAN,다하마켓,다이빙장비,스쿠버다이빙장비,최저가다이빙장비,최저가스쿠버다이빙장비,다이버스하이마켓,스쿠버다이빙,호흡기,레귤레이터

 

 

#수중랜턴 #라이칸프로 #LYCAN #수중후레쉬 #다이빙장비 #스쿠버다이빙장비 #최저가다이빙장비 #최저가스쿠버다이빙장비 #스쿠버다이빙 #다하마켓 #다이빙장비 #스쿠버다이빙장비 #최저가다이빙장비 #최저가스쿠버다이빙장비 #스쿠버다이빙 #다하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