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cuba Hot News/국내 스쿠버다이빙 소식

PADI 오픈워터 다이버 홍보 동영상 [한글자막]




  점유율 세계 1위

  세계 최대의 다이빙 교육단체 PADI가 한국어 홍보 동영상을 만들었습니다.
  

  열대 해변가에서 휴가를 보내면서 느낀 감정
그리고 다이빙을 통해 느낀 즐거움들이 잘 나타나 있는 동영상이네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너무 아마추어 느낌 나는 경직된 나레이션 목소리
좀 더 자연스러웠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기존 동영상에 한글자막, 한글 나레이션을 입혀서 

안그래도 어색한데, 심지어 대사 스크립트 마저도 

외국어 번역한 느낌이 물색 드네요


이런면을 보면 세계 1위라는 위상이 머쓱해지네요.


좀 더 많은 투자가 필요해보여요 PADI 

디테일한 부분에도 신경 써주었으면 좋았을 것 같네요


그래도 이런 영상들이 많이 나와서 

사람들이 스쿠버다이빙의 매력에 빠질 수 있다는 건 좋겠죠!


한번 보시죠! 약간 병맛 느낌나는 이 영상!





 여행자들 사이에서 흔히, 열대바다, 남국의 섬에 혼자 가면 재미없다

 섬에 혼자서는 절대 가지 말아야지


 이런 얘기를 하는 여행자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

 다이빙을 배우고나면 이 모든게 달라지죠.


 다이빙을 통해 바다를 더욱 즐길 수 있게 되고, 

다이빙을 통해 좋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게 되죠!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