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cuba Hot News/스쿠버다이빙 업체 소식

2016년 1월 순토 D-시리즈 다이빙 컴퓨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순토 D-시리즈 다이빙 컴퓨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2016년 1월 새롭게 순토에서 D-시리즈 이상 제품군에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가 되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Suunto DX, Suunto D6i, Suunto D6i Novo, Suunto D4i 및 Suunto D4i Novo에 대한 사용성 및 성능 개선 효과가 있다. 새로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개선사항은 다음과 같다. 



1. 다이브 모드 선택이 ”General Settings” 하위 메뉴로 옮겨져 더욱 손쉽게 변경할 수 있고 원하는 모드로 다이빙할 수 있습니다.

2. D6i(DX와 유사)의 디지털 나침반 교정을 더욱 손쉽고 빠르게 할 수 있어 수중에서도 나침반을 교정할 수 있습니다.

3. 스톱워치 사용 방법이 간소화되었습니다.

4. 배터리 기능과 압력 센서 확인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새로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공인 Suunto 서비스 센터를 통해 Suunto DX, D6i 및 D4i 구매 고객에게 제공된다. 다이브 컴퓨터의 서비스 또는 배터리 교체 시 동시에 추가 비용 없이 소프트웨어가 업데이트 된다고 한다. 다만 배터리 교체나 다른 서비스 절차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 취급 비용을 부담해야 하며, 금액은 국가별로 차이가 있을 것이며, 구형 D4, D6, D9 및 D9tx는 업데이트가 불가능하다. 지난번 업데이트에서 DIVE OFF 모드가 없던 D4i등에서 새롭게 DIVE OFF 모드가 생기면서 편리해졌던 것 처럼, 새로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더욱 성능이 개선 될 것으로 생각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