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버스하이 운영/다하 폐기 게시글 모음

[폐기 게시물] 한국★세부 콜라보레이션 - PADI 오픈워터 다이버


폐 기 게 시 물


이 게시물은 폐기되었습니다.


더불어 새로운 방식으로 개선/교체 되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공지사항을 꼭 확인하시고

 
이 점 참고하시어 혼동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더 좋은 게시글로 찾아뵙겠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다이버스하이가 되겠습니다.


다이버스 하이 대표강사    이 경 무








다이버스 하이 KOREA & CEBU
PADI 오픈워터 다이버 (OPENWATER DIVER)


LET'S COLLABORATE!!




천국같은 세부에서의 다이빙
대충 가르치는 곳에서 배우자니 찜찜


제대로 배우자면 이론교육,시험,시험,시험......
세부에서 놀 시간은 없고....


다이버스 하이 멤버만의 혜택, 한국/필리핀 양국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받으세요, 한국과 세부의 교육 콜라보레이션. 한국에서 여유롭게 이론교육/수영장 교육 원하는 교육까지 받고 세부에 오셔서 바다를 즐겨보세요!  



■ 코스소개




해마다 전 세계 수백만의 사람들이 ‘PADI 오픈워터 다이버’ 과정을 통해 수중세계의 놀라움과 마주합니다.  PADI는 전세계 점유율 1위의 세계 최고의 스쿠버다이빙 단체입니다.  다이버스 하이에서 진행하는 PADI 오픈워터 다이버 코스는 국내에서 팀과 함께 독립적으로 자유롭게 다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듭니다.


흔히 다이빙 자격증을 딴다고 이야기 한다면 바로 오픈워터 코스를 말합니다.  스쿠버 다이버가 되기 위해 다이빙의 모든 기술을 배우고, 익히는 과정으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첫단계.  코스 이수 후, C-card(인정증,자격증)가 발급되며 이후 전세계 어디에서든 다이빙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처음 바다와 인연을 맺게 되는 즐거운 코스 




■ 코스철학
다이빙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평생 다이빙을 즐김에 있어 그 첫단추를 올바르게 꿰어야 합니다. PADI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가진 단체로 수 많은 사람들이 고심끝에 선택한 이유는 PADI의 올바른 교육방침에 있습니다. 왜 PADI여만 하는가?  꼭 필요한 스쿠버기술을 익혀 어떤 상황에서도 안전하게 다이빙을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 코스진행과정
시청각 교육을 통해 다이빙의 이론을 재밌게 배우고,  수영장 등에서 다이빙 기술을 익히고 나면 바다에 나가 총 4회 기술 연습도 하고 즐거운 바다의 모습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이후 최종시험까지 테스트 한 후, 전세계 어디에 가도 인정을 받는 PADI다이버가 됩니다. 바다는 안전을 위해 이틀에 나눠서 진행됩니다.


- 이론 수업
  독립적인 다이빙에 필요한 스쿠버 다이빙 주요 이론, 시청각교육, 이론수업, 테스트 등으로 진행됩니다.

- 제한수역 다이빙 (풀장)
  독립적인 다이빙에 필요한 안전 기술

- 개방수역 다이빙 (바다,해양실습)
  진짜바다에서 즐기는 수중탐험 계획 훈련 (드라이슈트 훈련 등)


■ 사전조건
만 10세 이상 누구나



■ 소요시간 
하이 한국 소요기간 1~2일
세부 소요기간 2일

한국/세부 일정에 따라 다릅니다. 자세한 일정은 상담 문의 바랍니다.



■ 다이버스 하이 코스의 즐거움

제대로 배워서 제대로 즐기고 싶은 분
국내/해외 바다 어디에서나 꾸준히 다이빙을 즐기실 분
여름 뿐만 아니라 봄, 가을, 겨울에도 다이빙을 다니실 분


본격적인 다이버가 되기 위해 많은 기술을 체험하면서 직접 호흡으로만 물 속에서 무중력 상태를 조절하며 하늘을 달라다니는 것과 같은 경험을 해 볼 수 있습니다. 특히 한국/필리핀 양국에서 다이빙 센터를 운영중인 다이버스 하이 멤버만의 혜택으로 양국 어디서든 편하게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가격만 비교해 봤을 때,  PADI는 그 브랜드를 인정 받았기 때문에 가장 고가입니다.  가격만 보고 저가의 질떨어지는 교육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평생 가지고 갈 다이빙습관과 인정증입니다. 잠깐의 선택으로 후회하지마세요!



■ 코스비용
1. 이론수업 (한국) + 제한수역,개방수역(세부)
15만원 + USD $ 280


2. 이론수업,제한수역 (한국) + 개방수역(세부)
35만원 + USD $ 200


한국/필리핀 물가와 비용 차이로 인해 총 비용은 상승하지만 소중한 휴가 이틀을 여유롭게 보낼 수 있습니다. 



■ 포함 내역 / 불포함 내역
포함내역 - PADI교재,  장비 풀세트 렌탈비용,  코스진행비용, 보험료, 수영장입장 및 공기탱크 대여료, 해양실습비용

불포함내역 - 없음



■ 코스 옵션
1. [오픈워터+어드밴스 팩키지] 
PADI 어드밴스드 오픈워터 과정까지 한번에 등록하시면 오픈워터+어드밴스 팩키지 가격으로 할인!





■ 코스 선택 시 주의점 
다이버스 하이가 왜 합리적인 선택인가, 이 가격은 합리적인 것인가? 의문을 가져보시고 꼼꼼하게 디테일하게 챙기세요!

Q1. 정식 스쿠버다이빙 강사가 진행하는가? 
A1.  답변에 대한 링크 - http://divershigh.tistory.com/86


Q2. 포함/불포함 사항으로 가격 장난을 쳤는가?
A2. 오픈워터 10만원! / 오픈워터 20만원! 이런식으로 저가로 사람을 끌어들인 뒤에 온갖 옵션으로 가격을 덧붙여 조삼모사를 만드는 경우가 비일비재 합니다.  공기탱크 비용, 입장료, 자격증발급비 온갖 명목으로 돈을 갖다 붙이니 잘 알아보세요! 또한 교육에 집중하지 않고 장비 판매에 열을 올리는 강사들도 부지기수입니다. 



Q3. 스쿠버 단체가 왜 PADI여야만 하는가? 
A3. 같은 가격일 때,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혜택이 돌아가는 단체가 PADI입니다. 



이 모든 것들을 꼼꼼하게 알아보시고나면 다이버스 하이가 최선의 결정!



■ 즐거운 다이빙을 위한 준비물
인정증에 들어갈 사진(혹은 사진파일), 로그북, 수영복,래쉬가드,개인세면도구(타올포함), 자신감과 오픈마인드 그리고 마음의 여유!



■ 이 코스를 이수 하고 난 뒤엔?
PADI 어드밴스드 오픈워터 다이버 코스를 통해 더 진보된 스킬, 더 다양한 다이빙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도전해보세요!



■ 예약 및 문의
KAKAO & LINE : NITENDAY




태그클라우드)
스킨스쿠버,스킨스쿠버다이빙,스쿠버다이빙동호회,스쿠버다이빙모임,스쿠버다이빙자격증,스쿠버다이빙장비,제주도스쿠버다이빙,padi오픈워터,오픈워터자격증,스킨스쿠버동호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