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ver's High/다하 해외투어 후기

다이버스 하이 후기 ★ 필리핀 세부 ★ 2015.03 프리다이빙 교육 및 방카 대절 소풍

다이버스 하이 후기 ★ 필리핀 세부 ★ 2015.03 프리다이빙 교육 및 방카 대절 소풍



~ scuba paradise ~ 다이버스 하이는 한국 & 세부 센터 양국에서 스킨 스쿠버 다이빙 교육을 합니다. 한국의 스쿠버다이빙 동호회, 필리핀 세부 다이브센터를 통해 어디에서든 다이버스 하이 멤버로서 다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 함께 하세요! Can you join us? 


★ 다이버스 하이 세부 센터 후기 ★

다이버스 하이 세부 프리다이빙 스쿠버다이빙 자유여행





한가로운 어느 날,
교육을 마치고 하루 정도 시간이 남아 지선,진규와 함께 배를 한대 전세 내서 소풍을 떠나기로 했다. 소풍 답게 김밥이며, 바베큐며, 게다가 맥주까지! 모두 준비를 해서 바다로 나섰다.


배를 타고 나가서 한가로운 포인트에 정박을 시켜두고 우리는 본격적으로 물놀이에 나섰다.  어드밴스 교육까지 마치며 이제 인어공주로 거듭 태어난 지선은 물만난 물고기 마냥 신나게 놀고,  물공포증이 있던 진규는 구명조끼를 입고 스노클링을 즐겨다. 





















그리고 물이 점점 즐거워진 그들 프리다이빙을 간략하게 맛을 봤다. 스쿠버다이빙을 하며 물공포증을 극복 중이던 진규는 드디어 용기를 냈다. 구명조끼 없이 물 속으로 풍덩. 물은 더이상 공포의 존재가 아니라, 즐거운 놀이터가 되었다.











그리고 물놀이 후 맛보는 맛난 김밥과 시원한 맥주한잔!
아!!! 내가 신선이다!!!!!!




느긋하게 배에서 쉬며 낚시도 즐기고, 세부의 따스한 햇살은 덤이다.  착하고 즐거운 사람들과 있으니 이게 행복!













태그클라우드)
세부자유여행,세부스킨스쿠버,세부스쿠버다이빙비용,세부스쿠버다이빙자격증,스킨스쿠버다이빙,스쿠버다이빙자격증,padi오픈워터,오픈워터자격증,필리핀세부,필리핀세부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