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ver's High/다하 해외투어 후기

다이버스 하이 후기 ★ 필리핀 세부 ★ 2015.03 오픈워터 교육




다이버스 하이 후기 ★ 필리핀 세부 ★ 2015.03 오픈워터 교육



~ scuba paradise ~ 다이버스 하이는 한국 & 세부 센터 양국에서 스킨 스쿠버 다이빙 교육을 합니다. 한국의 스쿠버다이빙 동호회, 필리핀 세부 다이브센터를 통해 어디에서든 다이버스 하이 멤버로서 다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 함께 하세요! Can you join us? 


★ 다이버스 하이 세부 센터 후기 ★










오픈워터가 다이빙을 맨 처음 접하게 되는 시기라, 가장 중요한 시기라 봅니다. 이 때 어떤 강사를 만나느냐에 따라 평생의 다이빙 습관과 안전인식이 확립된다고 봅니다.



저는 바다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바다에 쓰레기를 버리는 행동을 매우 싫어하는데, 이를 강조하는 편입니다. 다행이도 이번 교육생들은 너무나 그 마음이 통했는지, 물 속에서 쓰레기를 보면 시키지도 않았는데 줍고 다녔습니다.




정말 그 모습이 너무 뿌듯하고 자랑스럽고 기뻤습니다.





빈캔이며, 비닐봉지를 주워서 비씨디 자켓 안에 넣는다던지. 하나하나 너무 기특했습니다.













낮에 다이빙 교육을 마치면 밤늦게까지 열공모드로 이론 교육을 끝내고. 참으로 열심히 했습니다.









다이버스 하이 세부에서는 점심에 이렇게 리조트에 들어가 맛있는 식사를 합니다. ^^!




그리고 섬 구경은 덤이죠!







배 위에서 긴 수면휴식시간을 보내기보다, 수면 휴식시간 마저도 즐겁게! 이 것이 바로 즐거운 다이버스 하이의 다이빙입니다.












마지막 다이빙까지 마치고 드디어! 모두 PADI 오픈워터 다이버가 되었습니다. 이제 한명 한명 책임감 있는 다이버로서 진정 바다를 사랑하고 아낄 줄 아는 다이버가 되었으면 합니다. 또한 다이버스 하이 가족이 된 것 역시 환영합니다^^ 고생했어요 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