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ver's High/다이버스 하이 소개

스킨 스쿠버다이빙 정보 사이트 Diver`s High 공식 스쿠버다이빙 동호회 출범

스킨 스쿠버 다이빙 전문 블로그 Diver`s High에서 건전하고 즐거운 스쿠버다이빙 문화 전파를 위해 스쿠버다이빙 교육 및 펀다이빙 투어 등을 운영하는 스쿠버 동호회를 시작합니다. 기존의 스쿠버동호회 BADASANAI DIVE와 합쳐 동호회 이름을 Diver`s High 다이버스 하이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기존, 비영리를 표방하던 스쿠버다이빙 전문 블로그 다이버스 하이의 공식 동호회 출범으로 인해 다이빙을 사랑하는 많은 다이버들이 함께 어울려 건전하고 즐거운 다이빙을 즐겼으면 합니다. 앞으로 다이버스 하이는 꾸준히 다이버들을 위해 다양한 스킨 스쿠버다이빙 정보와 이야기를 게재 하면서 공식 동호회에서는 다이버들의 커뮤니티로서의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다이버스 하이의 공식 스쿠버동호회로 탈바꿈한 기존 BADASANAI DIVE는 한국에서 지역마다 책임강사를 두는 한편 2015년 새롭게 필리핀 세부에 다이브 센터를 두고 한국과 필리핀 양국에서 유기적으로 교육과 펀다이빙 진행을 할 수 동호회였습니다. 새롭게 다이버스 하이로 바뀌지만 여전히 한국/필리핀 양국에서 편리하게 교육을 받을 수 있음은 물론 시간적으로 쫒기는 분들을 위해 한국에서 이론교육/수영장교육 등을 끝내고 필리핀 세부에서는 바다를 즐길 수 있도록 체계화된 교육을 제공합니다.




앞으로 스쿠버다이빙에 관심을 가진 예비 다이버님들과 스킨 스쿠버를 사랑하는 다이버님들의 많은 성원을 바라며, 잘못할 경우 따끔한 질책 역시 달게 받겠습니다.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다이버스 하이가 되겠습니다. 다이버스 하이의 그 이름답게 다이빙을 통해 극한의 즐거움을 느끼고 그로 인해 바다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지구 환경을 생각 할 줄 아는 다이버들이 모여 즐겁고 의미 있는 다이빙을 즐길 수 있으면 합니다.




제대로 하지 않으면 차라리 가르치지 않겠다는 BADASANAI DIVE 교육 모토 그대로, 다이버들을 이롭게 한다는 DIVER`S HIGH의 정신을 모두 이어 받아, 안전하고 즐거운 다이빙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이 곳 스킨 스쿠버다이빙의 모든 것 DIVER`S HIGH BLOG에서 언제나 예비다이버님들과 다이버님들을 위한 알찬 정보를 올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IVER`S HIGH 대표강사 이경무 올림


링크 : 스쿠버동호회 다이버스 하이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링크 : 다이버스 하이 필리핀 여행 센터 - 세부의 태양 바로가기



스쿠버다이빙 교육/투어/필리핀 여행 상담 및 예약 문의

KAKAO & LINE : NITEN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