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ver's High/다하 국내 일정

다하 수영장 연습 효과 200% UP 시키는 방법

다이버스하이 수영장 연습 및 원포인트 레슨

연습 효과 200% UP! 



많은 분들이 부족한 스킬을 연습하고자, 혹은 야매 교육의 폐해로 잘못 배우거나, 아예 배우질 못했거나 하는 부분을 메이크업(MAKE-UP)하기 위해 다이버스하이의 수영장 연습을 찾아주십니다. 다만 항상 저에게는 아쉬운 점이 조금만 더 준비하고 오시면 연습효과가 더 좋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오시면 제가 원포인트 레슨이 아니더라도 각자 부족한 부분에 맞게 어떤 연습을 해야하는지 미션을 드리고, 그 미션에 대해 디브리핑 해드리곤 하는데,  만약 다이버스하이에 이미 올라와있는 이론강좌들만 숙지하고 오셨어도 훨씬 더 효과적이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수영장 연습을 효과를 올리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어떤 코스를 선택하시더라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고 가시길 희망합니다.

 

 

수영장 연습 전 알아 둘 것

-

1. 한가지 목표에만 집중하자.  이것저것 한번에 여러가지를 하려고 하면 모두 실패

2. 중성부력이면 중성부력,  킥 연습이면 킥 연습, SMB연습이면 SMB 연습 한가지 목표를 결정하자.

3. 미리 관련 자료, 강좌를 찾아보고, 어떤 식으로 연습을 할지, 어떤 부분을 연습할지 미리 결정하자.

4. 본인 계획과 예산에 맞게 다하 프로그램을 신청하자.

5. 자격증 코스  / 원포인트레슨 코스 / 자율연습 

 

 

 



다하 원포인트 레슨 코스 (지름길 코스)
-

1. 다이버스하이 원포인트 레슨을 신청한다.

2. 다이버스하이 원포인트 레슨 강좌를 꼼꼼히 읽어보고, 육상연습 및 이미지트레이닝

3. 수영장에 온다.

4. 고프로 촬영 및 중간중간 자세교정 및 기술 브리핑

5. 촬영한 영상으로 본인의 자세를 보며 디브리핑을 한다. 

 

 

 

자율연습 코스

-
1. 다이버스하이 수영장 자율연습을 신청한다.

2. 네이버 카페 / 또는  공식 블로그에 연재 되고 있는 스쿠버다이빙 이론강좌 또는 <다하 원포인트 레슨> 강좌를 미리 숙지하고 참여한다.

3. 육상 연습 및 이미지트레이닝을 해본다.

4. 수영장에서 강좌에 있는 것들 열심히 연습해본다.

5. 디브리핑을 듣는다. 

 

 

 

다이버스하이에서는 스쿠버다이빙 이론강좌와 다하 원포인트레슨 강좌, 수중촬영 강좌 등 여러가지 강좌를 운영중입니다.  얼마든지 자율연습을 통해서도 익히고 배울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또 바쁘시고 시간 없으시고 단기간에 숙달 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원포인트레슨을 운영중입니다. 원하시는대로 입맛대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 코스든 배우겠다는 의지와 하겠다는 의지만 가지고 미리 강좌등을 숙지하고 오신다면 연습 효과 200%를 자랑합니다.   

 

 

좋은소식

-

2020년부터, 다이버스하이 정회원 분들의 자율연습 인솔비가 현재(2019년) 1만원에서 50% 할인된 5,000원으로 바뀝니다. 최대한 부담을 덜어드리면서 연습효과가 좋은 수영장 연습에 많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고 싶습니다.  수영장 연습은 여러분이 바다에서 최소 하루 이상 연습 해야 하는 시간, 혹은 그 이상의 효과를 지닙니다.  이미 다하 교육으로 많은 분들이 그 교육효과를 느끼셨습니다.  많이 참여하셔서 다이빙 스킬이 쭉쭉 향상되어 즐겁고 안전한 다이빙을 즐길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2019년 만큼, 2020년에도 다이버스하이와 함께 즐거운 다이빙 즐기세요.

 

 

 

다이버스하이,스쿠버다이빙동호회,스쿠버다이빙자격증,잠실다이빙풀장,PADI,오픈워터자격증,트림핀킥,프로그킥,원포인트레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