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하 교육 소개 및 비용/6. 수중 프로필 사진 촬영

수중 프로필 촬영 - 슈퍼쿨 포토그래피 SUPERCOOL PHOTOGRAPHY

다이빙 맛집, 다이버스하이의 유명한 수중촬영 - 슈퍼쿨 포토그래피는 급이 다른 수중프로필 촬영을 제공합니다.  물 속에서 찍은 수 많은 강사들 / 다이빙센터의 사진과 비교해보세요.  귀한 시간과 비용을 내고 모처럼 들어간 물 속에서 멋진 인생샷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담아요.  남는건 사진과 그걸 찍는 과정의 즐거움 추억들!

 

 

#다이버스하이 #스쿠버다이빙 #다이빙자격증 #스쿠버동호회 #다이빙동호회 #스킨스쿠버 #원포인트레슨 #수중촬영 #동호회모임 #스쿠버다이빙자격증 #수중모델 #슈퍼쿨포토그래피 #수중촬영 #수중사진 #수중프로필사진

 

 

 

DIVER'S HIGH

수중촬영

――――――

 

슈퍼쿨 포토그래피

SUPERCOOL PHOTOGRAPHY

 

―――――――

 

 

 

★ 본 게시글에 포함 된 모든 사진의 저작권은 @SUPERCOOL.PHOTOGRAPHY 이경무 강사에게 있으며, 이경무 강사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모든 사진은 슈퍼쿨 포토그래피 수중프로필 촬영 / 또는 다이버스하이 해외투어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 슈퍼쿨 포토그래피 수중프로필 촬영

―――――――

이경무 강사의 슈퍼쿨 포토그래피를 통해 수중 프로필 사진을 간직해보세요.  찍는 동안 느끼는 즐거움과 추억을 생각하면 인생샷은 덤입니다.  이미 수 없이 많은 다이버들이 선택하였습니다. 최고의 만족도.  

 

 

촬영 전, 브리핑 및 촬영구도와 촬영에 대한 세부 디테일을 강습합니다. 이후, 촬영하면서 틈틈히 교정해드리고, 촬영 중간에도 교정해드립니다. 촬영 후, 포토샵&라이트룸으로 보정해드리며 보정사진 및 원본사진까지 모두 다 드립니다.  촬영 후, 호버링이나 중성부력 연습도 되었다며 만족도가 높습니다.  찍는 즐거움, 인생샷 한번에 다 잡아보세요.

 

 

원하는 컨셉, 원하는 수중 촬영 의상, 악세서리 등은 따로 협의 가능하며 의뢰인이 직접 준비하거나 의뢰하시면 됩니다. 

 

 

 

 

■ 촬영 비용 안내

―――――――

촬영비용은 1일 / 1인 / 30만원

1인 추가시  15만원 추가

 

다이빙 실비는 의뢰인이 내셔야 합니다. 

 

 

 

 

 

다이버스하이 해외투어에 참여하시면 자연스럽게 슈퍼쿨 포토그래피를  맛 보실 수 있습니다.  단,  본 프로그램은 단독 혹은 소수의 인원으로 슈퍼쿨 포토그래피 프로필 촬영을 하고, RAW파일 원본까지 가져 갈 수 있는 수중프로필 촬영 상품입니다.

 

 

다이버스하이 투어에 참여하시면 역시 다하 원포인트레슨 프로그램인  [수중모델] 레슨과 [슈퍼쿨포토그래피] 촬영을 누릴 수 있죠!  단, 100%를 맛 보고 싶다면, 또 제대로 하고 싶다면 연습이 필요하니 꼭 원포인트레슨을 듣거나, 슈퍼쿨포토그래피 프로필 촬영을 신청해보세요.

 

비용이 부담된다면, 언제나 다이버스하이 투어 또는 교육에 참여해보세요,  이경무 강사와 몇박 몇일 지내며, 다이빙 궁금했던 점도 다 배우고, 사진도 찍고, 실력과 즐거움 모두 쑥쑥 올라가는 투어를 맛 보실 수 있습니다. 

 

 

 

 

 

―――――――

DIVER'S HIGH 

다이버스 하이

―――――――

지구를 100% 즐기는 사람들

 

 

■ 예약 및 문의

―――――――

KAKAO+  다이버스하이

010-9670-4416

mail@divershigh.com

 

 

예약가능 공식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www.divershigh.com

 

 

 

 

태그

――――――

#다이버스하이 #스쿠버다이빙 #다이빙자격증 #오픈워터 #PADI #스페셜티 #스쿠버동호회 #다이빙동호회 #스킨스쿠버 #직장인취미 #동호회모임 #스쿠버다이빙자격증 #수중모델 #슈퍼쿨포토그래피 #수중촬영 #수중사진 #수중프로필사진

 

다이버스하이,스쿠버다이빙,다이빙자격증,오픈워터,PADI,스페셜티,스쿠버동호회,다이빙동호회,스킨스쿠버,직장인취미,동호회모임,스쿠버다이빙자격증,수중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