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버스하이 마켓 (다이빙장비)/익스포져 슈트

[장갑] 워터프루프 G1 1.5mm (지 원 1.5미리) - 디자인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장갑

다이빙 장갑은 추위를 많이 타는 다이버들 또는 난파선 / 동굴 다이빙을 준비 중인 다이버들에게 필수 장비 입니다.  특히 지금 소개 하는 워터프루프 G1 1.5mm 장갑은 얇지만 적절한 보온성을 통해 열대바다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더 나아가서 여름/가을 동해에서 사용하기에도 괜찮은 제품입니다. 

 

장갑을 통해 보온성, 그리고 소중한 손을 보호하세요.  장갑 꼈다고, 마구 수중생물을 터치하거나 물 속에서 잡으면 안되는 것들을 잡으시면 안되는건 우리 다이버스하이 회원님들이라면 아시죠? 지킬 껀 지키는 매너 있는 다이빙 해요!

 

 

#수중장갑 #워터프루프 #WATERPROOF #다이빙장갑 #다이빙장비 #스쿠버다이빙장비 #최저가다이빙장비 #최저가스쿠버다이빙장비 #스쿠버다이빙 #다하마켓

 

 

―――――――

DIVER'S HIGH 

다이버스 하이

―――――――

다이버스하이 마켓

 

 

 

워터프루프 G1 1.5mm 장갑

 

 

 

 

―――――――

워터프루프는 북유럽 스웨덴의 브랜드로, 북유럽의 추운 바다를 이겨 내는 수트,드라이수트,후드,장갑 등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북유럽 디자인의 정점으로 기존 스쿠버다이빙 장갑 중, 가장 세련된 장갑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귀여운 워터프루프의 로고가 인상적입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다이버스하이 강사진이 현재 사용중이며, 이경무 강사는 텍다이빙을 할 때도 사용하는 장갑입니다. 현재까지 총 3번 정도 재구입 했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믿고 구입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텍 다이빙 할 때, 탱크 로테이션을 할 때도 불편함이 없을 정도로 맨손처럼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이쁜 디자인, 좋은 보온성 굉장히 좋은 제품으로 초 강추합니다. 

 

 

 

―――――――

 

 

 

 

―――――――

현재 본 상품 페이지에서 보시는 상품 가격은 다이버스하이 <신입회원 가격>입니다. 다이버스하이는 멤버쉽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신입 회원 이상 레벨 분들은 해당 [다이버스하이 네이버 카페] 에 방문하셔서 본인 회원등급에 해당되는 마켓 가격 게시판의 글을 확인 하시면 됩니다. 

 

다이버스하이 멤버쉽 등업 관련 글은 다이버스하이 <네이버카페>에 가입하신 후, 공지 <카페 멤버쉽 체계> 글을 확인하시고 등업 양식에 맞게 등업 활동을 하시면 됩니다. 더불어 다이버스하이는 철저히 회원제로 운영되는 프리미엄 다이빙 동호회로서 상품 구매는 누구나 가능 하지만,  이 게시글 이상의 자세한 상품 정보 및 상품상담은 다이버스하이 <<정회원>> 이상 부터 가능하니 양해바랍니다. 

 

 

(다이버스하이 멤버쉽 체계 : 신입회원 - 일반회원 - 정회원 - VIP )

 

 

 

 

 

 

소비자가

65,000

―――――――

다하 신입회원 가격

55,250원

 

+

배송료 3,000원

 

( 본 제품은 배송비가 있는 제품입니다. )

 

 

―――――――

 

 특별한 분들을 위한

프리미엄 스쿠버다이빙 클럽

 

다이버스하이 회원들의 특별한 가격은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하세요

 

 

신입회원 / 일반회원 / 정회원 / VIP회원

레벨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더욱 자세한 제품 설명 및 가격안내는

KAKAO+ 다이버스하이

010-9670-4416

 

카카오뱅크 3333-04-8349436 이경무

 

 

―――――――

DIVER'S HIGH 

다이버스 하이

―――――――

즐거운 사람들의 모임

 www.divershigh.com

 

 

 

태그클라우드

――――――

수중장갑,워터프루프,WATERPROOF,다이빙장갑,다하마켓,다이빙장비,스쿠버다이빙장비,최저가다이빙장비,최저가스쿠버다이빙장비,다이버스하이마켓,스쿠버다이빙,호흡기,레귤레이터

 

 

#수중장갑 #워터프루프 #WATERPROOF #다이빙장갑 #다이빙장비 #스쿠버다이빙장비 #최저가다이빙장비 #최저가스쿠버다이빙장비 #스쿠버다이빙 #다하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