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cuba Hot News/2019 다이빙 날씨 예보

2019 다이버스하이 다이버들을 위한 날씨 정보 제공을 시작합니다.

다이버스하이에서 대한민국 동해/제주 등 다이버들을 위한 날씨를 제공합니다.  

다이버스하이는 그간 세부 / 보홀 등에서 운영되며 엄청난 날씨 예측력을 보여드렸고, 또 고객분들을 위해 솔직한 날씨 정보를 제공하였습니다. 대부분의 업체가 취소를 우려해서 뻔히 태풍이 오는 것을 알면서도 날씨가 좋다고 속이던가, 아니면 애시당초 강사들이 날씨 예측능력이 거의 없는 안타까운 현실 속에서 정말 많은 분들이 믿고 따를 수 있었던 정확한 날씨 정보를 안내했었는데 다이버스하이 코리아에서 이제부터는 한국 날씨 정보도 제공해드리고자 합니다.

 

그간 [필리핀 세부/보홀] 오늘의 날씨로 제공되었던 날씨 정보는 < 2019 다이빙 날씨 > 카테고리와 글제목으로 여러분께 제공됩니다. 앞으로 날씨 정보는 다하 공식블로그와 카페에서 확인가능하며,  날씨 정보 제공에 앞서 먼저 다이버스하이 (이하, 다하) 날씨정보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 같은 지역이라도 약간의 거리감에 따라 날씨가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강릉에 비가 내릴 때, 고성은 비가 내리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어느 정도 감안해주세요. 

 

 

2. 날씨 예보는 가까운 날일수록 정확하고 멀어질 수록 바뀔 확률이 높으니 다이버스하이 공식 블로그 / 또는 네이버카페를 자주 들려서 항상 새로운 날씨 예보를 확인해주세요.   

 

날씨 체크는  <다이버스하이 공식블로그> - 카테고리 2019 다이빙날씨

http://blog.Divershigh.com

 

또는

<다이버스하이 네이버카페> - 카테고리 스쿠버게시판 글머리 [ 다이빙날씨 ] 

 

 

 

3. 우기 태풍 시즌의 집중 호우를 제외한 비/흐림 날씨 표시를 보고 계속 비가 온다고 생각하지마세요! 그리고 비 때문에 다이빙을 못한다고 생각 하지 마세요.  다이빙에 있어 비는 생각보다 큰 의미가 있지 않습니다.  오히려 바람이 중요합니다. 

 

 

4.  날씨 정보는 기본적으로 동해를 기준으로 알려드리며, 경우에 따라 제주도 쪽 정보도 알려드립니다. 

 

5. 다이버들이 실질적으로 많은 영향을 받는 바람의 영향을 체크하면 보트를 탈 수 있는지, 파도가 있는지 등을 예측 할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높은 확률의 날씨 예보시스템이며, 다이버스하이 대표, 이경무 강사가 실제로 강사 생활을 하며 수 없이 체크해보고, 예측해보고 , 실제로 비교해면서 쌓은 개인적인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예보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자신 있게 예보는 하겠지만, 너무 맹신하거나 틀리더라도 너무 비난하시지는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DIVER'S HIGH 

다이버스 하이

―――――――

다이빙을 가장 제대로 배우는 방법

 

 

스쿠버다이빙 상담 및 문의

―――――――

KAKAO :  다이버스하이

010-9670-4416

mail@divershigh.com

 

 

다이버스하이 공식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www.divershigh.com

 

 

 

 

태그 정보

――――――

#스쿠버다이빙 #스킨스쿠버 #스쿠버다이빙자격증 #PADI오픈워터 #스쿠버다이빙동호회 #세부다이빙 #세부다이빙비용 #오픈워터자격증 #스킨스쿠버동호회 #서울스킨스쿠버 

 

스쿠버다이빙,스킨스쿠버,스쿠버다이빙자격증,PADI오픈워터,스쿠버다이빙동호회,세부다이빙,세부다이빙비용,오픈워터자격증,스킨스쿠버동호회,서울스킨스쿠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