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ver's High/다이버스 하이 소개

다이버스 하이 모든 스쿠버 다이빙 강사는 강력한 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습니다.

다이버스 하이 모든 강사는 강력한 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습니다.







다이버스 하이는 올바른 다이빙 문화를 만들기 위해 바른 길을 걷는 것으로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좀 더 책임감 있는 교육과 안전에 신경을 쓰기 위해 다이버스하이의 모든 강사는 강력한 보험에 가입되어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가진 다이빙 교육단체 PADI와 협력해서 가입 할 수 있는 호주의 V-Insurance 책임보험으로 여러분에게도 좀 더 안전하고 즐거운 다이빙을 하려고 노력 합니다. 


한번이라도 사고가 났었던 강사는 절대 가입을 할 수도 없으며,  그런 강사는 또한 그 어떤 혜택도 얻을 수 없는 강력한 보험으로 지난 강사 생활 동안 단 한번의 안전사고 없이 항상 안전을 신경 쓴 결과물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이빙은 늘 즐겁습니다. 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여러분도 안전하고 즐거운 교육을 받고 평생 좋은 취미가 될 다이빙의 시작을 다이버스 하이와 함께 하셨으면 합니다.


한국의 질만 낮추는 저비용경쟁, 저 비용을 맞추기 위한 날림 교육, 다이빙을 그저 주말 용돈벌이로 생각하는 부업을 뛰는 강사들, 무료 혹은 저가 교육을 미끼로 결국 돈은 돈대로 내면서 제대로 교육을 받지 못하는 슬픈 현실이 끊임없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선택 할 다이빙 교육의 질은 여러분이 선택합니다. 


다이버스 하이는 부업을 뛰는 책임감 없는 강사들은 전혀 활동 할 수 없으며, 오로지 강력한 프로의식을 가지고 언제든 여러분과 끝까지 믿고 함께 다이빙을 해나갈 수 있는 전업 강사들로만 활동을 합니다.  강한 프라이드, 강한 열정, 강력한 프로페셔널 의식으로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Make it high, Diver's High

#다이빙강사 #다이빙동호회 #다이빙센터 #다이버스하이 #전업다이빙강사 #PADI #다이빙보험 #다이빙책임보험